본문 바로가기
안양/동네 생활

안양 돌잔치 답사 후기 (평촌 파티엘하우스)

by 크크썬 2024. 1. 2.

곧 돌잔치를 앞두고 있는 예비 돌끝맘입니다.
아득하기만 했던 행사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돌잔치 장소로 정한 평촌 파티엘하우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파티엘하우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패키지!
돌잔치가 제 2의 결혼이란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었어요. 준비할 게 너무나도 많더라고요.
육아하기도 바쁜데 돌잔치 초대장, 성장동영상, 헤어메이크업 등등 따로따로 알아볼 시간없쥬.
무조건 한큐에 해결 가능한 패키지가 있는 곳 위주로 알아봤고, 가성비 좋은 파티엘로 정했답니다.

 

돌잔치 준비를 하면 할 수록 정말 잘 한 선택!!!이라고 느끼고 또 느낌요. 
대충대충 하자 싶다가도 내 아이의 첫 생일이기도 하고, 손님들 초대해서 대접하는 자리인만큼 준비하다 보니 점점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신경 쓸 일 많은데 하나라도 손 덜어주는 패키지 강추입니다.

 

파티엘 하우스는 전동카를 타고 입장한대요. 아가들이 전동카 타고 입장하는 상상하니 너무 귀여워서 한 컷!

 

야외 포토존이 예뻐서 한 컷! 남겼는데... 행사일에 춥지 않길 바라봅니다.

 

한 여름에 답사를 다녀왔는데 더위를 먹었는지 답사 사진이 딱 두 장 뿐이라 아쉽네요.

 

사실 제휴업체에서 전부 진행하진 않았지만, 각 업체에서 일정에 맞게 딱딱 연락을 주셔서 놓치지 않고 시기에 맞게 준비를 잘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돌잔치 준비하면서 궁금한 게 생길 때마다 전화로 문의했는데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정말 사소한 것까지 세세하게 답변주셔서 지금까지의 인상은 좋습니다.

 

첫 아이라 모르는 거 투성이고 돌잔치 준비가 큰산처럼 느껴졌는데 막상 해보니 또 쉽네요~

아기가 좋은 컨디션으로 돌잔치만 무사히 마치면 정말 홀가분할 것 같아요!

돌잔치 이후에 또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모든 육아맘들 파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