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유느님 tvn 새 예능 식스센스 (feat. 파주 영태리 라면)

by 크크썬 2020. 9. 6.

유재석 식스센스 (1화. 가짜 식당 찾기, 파주 라면)

저는 TV가 없어 TV 프로그램을 많이 보진 않지만,

제 입맛대로 콘텐츠를 골라 찾아보고 있어요.

프로그램은 주로 주변에서 추천을 받거나, 출연진을 보고 골라요.

tvn 새 예능 식스센스

믿고 보는 유느님의 프로그램이라 빠르게 찾아봤습니다.

 

tvn 홈페이지 식스센스 페이지 캡쳐

출연진 : 유재석, 오나라, 정소민, 제시, 미주

소개 : 가짜는 오직 하나!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아라!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특이한 식당 중 가짜 찾아라!>

1. 마트 식당 - 마트 안 재료로 바로 조리해 먹는 식당

2. 닭볶음라면 - 하루 한 시간 영업하는 줄 서서 먹는 라면

3. 100만원 한식당 - 영국 왕자가 극찬한 VVIP 한식 레스토랑

 

출연진 + 게스트 한 명 = 여섯 명이

세 개의 식당을 방문하고, 맛보고, 힌트를 얻어

제작진이 꾸민 가짜 식당 하나를 찾아야 합니다.

 

주제가 나왔을 때 저의 픽은 무조건 2번.

그런데 1번부터 헷갈립니다.

영업을 2년이나 하셨다는데 바로 어제 개업한 것처럼 깨끗한 식당.

말을 하면 할수록 가짜 같은 사장님.

마트 매출이 부진해져 마트 한편에 식당을 마련했다는데

근처에 있으면 이용해 보고 싶었어요.

 

2번 닭볶음 라면집 영상을 보고 확신을 했습니다. 가짜다!

제가 아는 식당이 떠올랐어요. 파주 라면집.

그 식당과 너무나도 닮았습니다.

 

 

3번 한 끼에 100만원하는 한정식집

한식을 세계에 알리고 싶어 백만원 식사를 만들었다는 사장님.

레스토랑보다는 갤러리 같은 느낌 물씬 풍겼어요.

예약제로 한 팀씩만 받는다는데

서비스가 여러모로 아쉽던데 연출인가 봅니다.

그래도 맛은 극찬을 하던데 궁금 궁금!

 

웃긴 건 세 곳 다 가짜 같았어요.

이미 한 곳이 가짜라는 확신이 있었고,

2번 라면집이 가짜가 맞았지만, 진짜 다 가짜 같았어요.

이걸 의도한 거라면 성공한 것 같네요.

 

아, 제가 아는 파주 영태리 라면은요.

동네 깊숙한 곳에 자리한 노부부가 운영하는 식당,

동네에서 조그마한 가게를 하다가 동네 사람들

점심 차려주면서 자연스레 라면을 팔게 된 식당,

정성 들여 끓인 라면이 말도 안 되게 싼 곳,

무조건 현금만 받는 시스템,

간판 없는 식당,

무허가 소문이 있었던 잠깐 사라졌던 곳,

김혜수 단골집으로 알려진 곳(?)

파주 영태리라면!

 

 

중요한 건 그 라면집을 두세 번 찾아갔는데 늘 허탕 쳤어요.

점심때만 운영하고, 할머니가 몸이 좋지 않은 날은

영업 안 하는 쿨한 식당이라서요.

 

이 방송 보고 찾아보니 요즘은 활발하게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전에는 식당 정보도 찾기 힘들었는데 이제 포털에도 나오네요.

네이버에는 '영태리 라면' 다음은 '파주라면'

으로 업체 정보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경기 파주시 월롱면 황소바위길 129)

주소가 같은 걸 보니 둘 다 같은 곳 맞는 거겠죠?

 

라면 2,800원

현금 준비 필수!

조만간 다시 한번 도전하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댓글